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 드라마 리뷰 ] 이지아/강기영의 " 끝내주는 해결사 "(막장, 복수, 사랑, 코미디, JTBC 드라마 )

by 10년째수의사 2024.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새로 시작한 드라마인 " 끝내주는 해결사"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요새 드라마 중에 가장 재밌는 방송국은 JTBC인 거 같습니다.

JTBC 드라마들은 다 재미있더라고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라는 드라마가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연기 논란의 이지아 씨가 이번에는 논란을 잠재울 수 있을지 궁금한대요.

그럼  " 끝내주는 해결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부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 www.tiving.com

 

등장인물

김사라역(이지아)

촐처 : 네이버

 여자주인공입니다. 직업은 변호사이고, 남편도 변호사입니다. 시댁이 큰 로펌입니다. 시어머니로부터 인정도 못 받다가 시어머니와 남편의 계략으로 인해 이혼당하고 감옥까지 갑니다. 감옥 가지 전에 도움을 주었던 사람(선우엄마)과 함께 이혼을 도와주는 해결사일을 합니다.

 

동기준역(강기영)

출처 : 네이버

 남자주인공입니다. 직업은 검사입니다. 윗선의 눈치를 보지 않고, 올바르게만 일을 처리합니다. 과거 김사라(여자주인공)와 연인사이였습니다. 선임의 부도덕적인 일처리를 참지 못하고 검사직을 때려치웁니다. 그래서  김사라가 하는 해결사 업체에서 변호사로서 동업을 하게 됩니다.

 

노율성역(오민석)

출처 : 네이버

 김사라의 남편입니다. 직업은 변호사입니다.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 친모와 합작하여 부인과 이혼을 합니다. 그런 후에 자신과 자신 회사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과 재혼을 합니다. 바람피우던 여자가 문제를 일으키자, 다른 사람에게 시켜서 죽입니다. 이를 알게 된 김사라의 어머님도 죽입니다. 나쁜 놈입니다.

 

손장미역(김선영)

출처 : 네이버

 김사라가 감옥에 가기 전 맡은 사건의 반대편 의뢰인이었습니다. 서로 다른 편이었지만, 김사라가 손장미에게 도움을 주어 손장미는 재판에서 승소하게 됩니다. 재판에서 승소하며 많은 재산을  얻게 된 손장미는 김사라에게 이혼을 도와주는 해결사 업체를 하자고 제안을 합니다.

 

차희원역(나영희)

출처 : 네이버

 김사라의 시어머니이자, 노윤성의 어머니이며, 차율로펌의 대표입니다. 아들인 노율성이 원해서 한 김사라와의 결혼을 처음부터 못 마땅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며느리와 아들을 이혼시키고, 나중에 며느리에게 범죄를 뒤집어 씌어서 감옥에 보냅니다. 그런 후에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아들을 명문가 집안에 재혼시킵니다.

 

 초반 스토리

 김사라는 차율로펌의 변호사입니다. 자신의 시댁이 운영하는 로펌이지만, 이사로도 가족으로도 인정받지 못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김사라는 며느리로서, 차율로펌의 이사로서 인정을 받고자 시어머니가 시키는 재판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이 재판과 상관없이 시어머니인 차희원은 김사라를 며느리와 이사로 인정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김사라 몰래 김사라와 노율성을 이혼시키고, 김사라에게 범죄를 뒤집어 씌어서 감옥에 보냅니다. 그리고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자신의 아들은 명문가의 집안과 재혼시킵니다. 

 아들인 노율성은 김사라와 결혼 생활 중에도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재혼을 하게 되니, 바람피우는 여자가 노율성의 파티에 와서 방해를 하려고 합니다. 그러자, 노율성을 다른 사람을 시켜서 이 여자를 죽입니다. 언론 및 경찰들은 이 여자가 자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 여자는 타살이었고, 그 증거를 김사라의 어머니가 알게 됩니다. 그래서 노율성은 자신의 장모님이었던 김사라의 어머니를 죽입니다. 감옥에 있던 김사라는 생각 지고 못한 소식을 듣게 되며 좌절하게 됩니다.

 감옥, 5년간 변호사 직위 박탈, 어머니의 죽음등으로 고통받고 있을 때, 과거 자신이 도와주었던 손장미가 감옥으로 찾아옵니다. 과거 김사라가 자신을 도와주었던 거처럼, 이혼을 원하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일을 하자고 합니다. 김사라는 이에 동의하고, 감옥에서 체력 단련 및 싸움 실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변호사로서 일을 할 수 없는 김사라를 위해 손장미가 새로운 변호사를 구인합니다. 그는 바로 동기준입니다. 동기준은 얼마 전까지 검사였습니다. 상사의 부도덕적인 행동을 참치 못하고 검찰에서 뛰어나왔습니다. 게다가 동기준은 과거 김사라와 연인 관계였습니다.

 과거 연인 관계였던 김사라와 동기준이 앞으로 역경들을 어떻게 이겨내며 차율로펌에 복수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